집에서 1시간 원정 가는거라 어제 피곤해서
평 별로인거보고 패스했는데
오늘 보니 포스터 2종 다 있길래 다녀옴
제임스 건 깔이라는게
우주 외계인들 다양한데 좀 아포칼립스적인 지저분한 느낌?
행성같은거 그린거 딱 가오갤 느낌이더라고
그거 말곤 다른건 잘모르겠어
난 더 난장 피운 더수스커 같은거려나 상상했는데
무난 깔끔하게 잘 뽑은듯
슈퍼맨은 거슬리는게 하도 많아서 좀..
불호 지점이 다양했는데
그런건 없어서 좋았고
술냄새 난다 이런 것도 불호평보고 예상한 것보다
그닥 지나친 느낌은 아녔어
매드맥스 얘기 나온 것도 아 그래서구나
남자들이 그래서 싫어한건가 싶기도하고
하도 안이쁘다고 까이던데
극장에서 보니까 매력적이더라
크립토 분량 적은건 좀 아쉽긴했고
팁웤 무비가 되려나 했는데
적절하게 너프시켰다가 파워 발휘하는거
강약 조절 잘한듯
지난 워너만큼 어둡진않지만 비슷한 톤 잡고가는 것도 괜찮은거 같고
불호평 이렇게 나올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황당하네
크렘 넘 싫은데 악역으로 적절했던거 같고
로보는 좀 더 미친놈이었으면 좋았을껄
너무 정상인 같아서 아쉬웠음ㅋㅋ
오히려 삼티주는 특별관 지점이 소진이라 다른 지점가서 받아야겠다
낼은 광음본당 기대됨 ㅎㅎㅎ
내 최애 장면은 마지막 돌면서 액션하는거
음악이랑 슬로우 잘 걸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