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가 귀엽고 여주가 예뻐요🪽
여주한테 무슨 사연이 있나부다 했는데 그런 반전이?!
전체적으로 잘 만들어진 로코였어 재밌게 잘 봄
근데 개인적인 불호 포인트가 가장 중요한 엔딩 부분에 몰빵되서 좀 아쉽 ㅠㅠ
수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펼쳐지는 주인공들 단 둘만의 세상
< 내가 개인적으로 이거 너무 싫어해서ㅠㅠ
둘이 이루어졌는데 왜 쌩판 모르는 타인들이 수많은 환호와 박수의 물결을?
이런거 너무 흔한데 흔한만큼 개인적으로 정말 안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잘 쌓아놓은 서사에 엔딩이 찬물이었음
그리고 그 원숭이 오리 어쩌고 얘기는 뭐야 그런게 중국스타일인건가?
그거 정말 이해도 안되고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별루였음
하지만 영화 자체는 좋았다
영화에 나오는 오리 피규어 가지고 싶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