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단관이야 현매로 올거라 당연히 생각했는데 아무도 없어 ㅋㅋㅋ 나 공포영화 단관 몇번 해봐서 은근 자신감 차있긴한데 혼자는 무서워 축구보느라 왠지 사람없을거 같다ㅠ
잡담 눈동자 많이 무서워?
9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단관이야 현매로 올거라 당연히 생각했는데 아무도 없어 ㅋㅋㅋ 나 공포영화 단관 몇번 해봐서 은근 자신감 차있긴한데 혼자는 무서워 축구보느라 왠지 사람없을거 같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