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주는 모아나가 올거지만 첫째주는 토이/슈퍼걸 반반 나눠먹을텐데 둘다 포디효과평도 좌판도 썩 신통찮은 상태 그 틈새에 만달 한타임만 끼워주길 기대하는건 너무 희망회로 폭발일까?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