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먼저 25:45 열어줬잖아!!!
반올림하면 26시에 열어준거나 다름없는거고
그럼 이전 영화가 25:50 쯤에 끝나니까 쫌만 더 반올림해서 아맥 26:30 열어주는 거 가능한 거 아니야요 ?????????????
반올림하면 26시에 열어준거나 다름없는거고
그럼 이전 영화가 25:50 쯤에 끝나니까 쫌만 더 반올림해서 아맥 26:30 열어주는 거 가능한 거 아니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