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은 지구에서 자라서 자제가 기본 장착인데
슈퍼걸은 일반인처럼 자라다가 세진거에다가 일부러 붉은태양 행성 찾아다니잖아
그래서 그런가 슈퍼맨은 몸을 현란하게 쓰지 않고 단순하게 쓰는거 같은데
슈퍼걸은 돌려차기나 엎어치기 같은거 하는게 뭔가 더 몸을 쓰는걸로 보였어
특히 그 초반에 루시네 행성 펍에서 말같은거에 타고 있던 놈 처팰때
슈퍼맨은 지구에서 자라서 자제가 기본 장착인데
슈퍼걸은 일반인처럼 자라다가 세진거에다가 일부러 붉은태양 행성 찾아다니잖아
그래서 그런가 슈퍼맨은 몸을 현란하게 쓰지 않고 단순하게 쓰는거 같은데
슈퍼걸은 돌려차기나 엎어치기 같은거 하는게 뭔가 더 몸을 쓰는걸로 보였어
특히 그 초반에 루시네 행성 펍에서 말같은거에 타고 있던 놈 처팰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