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생이많으시다ㅋㅋㅋㅋ 근데 저거 앞이 보이긴 하겠나 어떻게 돌아다니는거지
영화도 올해본 로맨스중에서 중타이상이였(드라마 포함)
후기들보니까 배우 얘기랑 흐름같은건 좀 많이 있길래 패스하고
도대체 여주가 뭘숨기고있는지 추측하면서 보다보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꺼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제이슨 모모아는 몸뚱아리부터 재밌음
- 00:28
- 조회 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가 미쏘사우르 목걸이 잘 챙겨다니는거 마음좋아.....
- 00:25
- 조회 3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시즌1 그지 시절 포스터인데도 멋있네
- 00:24
- 조회 4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드라마 다 봤는데 시즌3은 진짜
- 00:24
- 조회 42
- 잡담
-
- 슈퍼걸) 지능캐가 하나만 있었으면.... 좋았을거가튼데
- 00:22
- 조회 3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내가 없어도 혼자가 아니겠구나
- 00:22
- 조회 57
- 잡담
-
- 와일드씽 존버해서 150만가자🥺
- 00:22
- 조회 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달로리안 전사 딘 그로구
- 00:21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와 1/4 피규어 미쳤어
- 00:18
- 조회 93
- 잡담
-
- 슈퍼걸) 평잼 (feat 슈퍼맨 노잼)
- 00:16
- 조회 69
- 잡담
-
- 군체) 560만이다
- 00:12
- 조회 45
- 잡담
-
- 헤일메리) 저번주라 해야하나? 남돌비 오랜만에 봐서 넘 행복했다...
- 00:10
- 조회 27
- 잡담
-
- 2️⃣6️⃣0️⃣6️⃣2️⃣5️⃣ 목요일 실시간 예매율 순위 ~ 토이스토리5 7.9 / 눈동자 3.9 / 슈퍼걸 2.5 / 와일드씽 1.4 / 군체 1.2 예매🔥🦅👀🔥
- 00:09
- 조회 32
- 스퀘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자기야 왜 또 칭얼거려
- 00:07
- 조회 14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씨집돌비도 ㄱㅊ아??
- 00:06
- 조회 103
- 잡담
-
- 눈동자) ㅅㅍ있음 영화가 좀 황당했음
- 00:05
- 조회 5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영등포 짭돌도 안되는 돌앳관 여는거 보니까 개웃픔
- 00:05
- 조회 62
- 잡담
-
- 슈퍼걸 조조 8시에 용아맥 가서 보고 10시 40분에 구디바 가서
- 00:05
- 조회 48
- 잡담
-
- 토이스토리5볼때 4안봐도될까?
- 00:04
- 조회 51
- 잡담
-
- 이성과감성) 북미 1차 포스터
- 00:04
- 조회 44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