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 봤네 영화가 짧아서 가능했다 용아맥은 굳이였어 돌비>아맥 동선이었으면 돌비 보고나서 아맥 취소했을거야 메박포 원해서 취소 안함 구디바는 마스킹을 안해줘서 별로였음 한번 본다면 돌비가 좋겠어
잡담 슈퍼걸 조조 8시에 용아맥 가서 보고 10시 40분에 구디바 가서
6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두번 봤네 영화가 짧아서 가능했다 용아맥은 굳이였어 돌비>아맥 동선이었으면 돌비 보고나서 아맥 취소했을거야 메박포 원해서 취소 안함 구디바는 마스킹을 안해줘서 별로였음 한번 본다면 돌비가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