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북 사기에는 아카가 별로 음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ig-xx 탔을때 빡칠만했던거가태
- 23:37
- 조회 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산에 어디 자다가 나올 데 있나
- 23:35
- 조회 36
- 잡담
-
- 슈퍼맨 슈퍼걸 포디 비교
- 23:35
- 조회 2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메이필드도 서사 잡아준거 보면 즌4에서 중요캐로 나올만 한디
- 23:35
- 조회 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와 함께 한 CGV 특별관 투어
- 23:35
- 조회 27
- 잡담
-
- 슈퍼걸) 아 나 벌써 카라 보고싶어
- 23:34
- 조회 13
- 잡담
-
- 슈퍼걸) 루시 처음만난 장면에서 부터 ㅅㅍ
- 23:34
- 조회 1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친구 어렵게 영업해 놨는데..용포디 단관 개처럼 까여서 멘붕 옴ㅜㅜ
- 23:34
- 조회 4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아맥만 못봤는데 귀신같이 아맥만 안열리네
- 23:32
- 조회 18
- 잡담
-
- ㅅㅂ 앞으로는 걍 무조건 옆에 붙으면 내가 옮겨야지
- 23:32
- 조회 5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106에서 감옥 털러간 멤버중에 여자 있잖아 아소카랑 같은 종족이야?
- 23:32
- 조회 39
- 잡담
-
- 슈퍼걸) 돌비시네마 간다 간다
- 23:32
- 조회 24
- 잡담
-
- 슈퍼걸) 하 너무너무 아쉽지만... 2편 내놔 ㅅㅍ
- 23:31
- 조회 23
- 잡담
-
- 디씨 영화 클레이페이스 이거 궁금해진다ㅋㅋㅋㅋㅋㅋ 슈퍼맨 슈퍼걸 다음으로 나오는게 이런 호러? 장르라니
- 23:30
- 조회 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가 너무 귀여운게 나 진짜 심각해
- 23:30
- 조회 57
- 잡담
-
- 슈퍼걸) 그장면 왤캐좋냐
- 23:29
- 조회 3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즌1보고 1차 즌2보고 2차 북바펫즌3보고 3차 뛰러간닼ㅋㅋ
- 23:29
- 조회 3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대전충청덬들 겁나 간절해
- 23:29
- 조회 41
- 잡담
-
- 슈퍼걸) 슈퍼걸 포디는 액션간에 공백이 꽤나 많습니다
- 23:28
- 조회 4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즌1에서 메이필드 개짜증났는데 즌2에선 애가또 괜찮고 즌4도 이제 나와주쉴?
- 23:28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