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약하는 것좀 보고싶다...ㅠㅠㅠ
매번 신캐 나온다고 슬링키 햄 렉스 포테이토헤드 등등 오리지널 멤버들 병풍돼서 슬퍼
그냥 방청객마냥 우디~!! 버즈~!! 리액션만 하다 끝나는듯
정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신캐 한트럭 나와도 얘네만한 애들이 없다ㅠㅠ
활약하는 것좀 보고싶다...ㅠㅠㅠ
매번 신캐 나온다고 슬링키 햄 렉스 포테이토헤드 등등 오리지널 멤버들 병풍돼서 슬퍼
그냥 방청객마냥 우디~!! 버즈~!! 리액션만 하다 끝나는듯
정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신캐 한트럭 나와도 얘네만한 애들이 없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