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영화볼때 대체로 만족하고 나오는 편인데 이유가 불호인 부분은 알아서 스루해서 그런거였던듯 https://theqoo.net/movie/425584537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5 여성관 도덕관 개빻았음 이정도 아니면 음 이건 좀 구려 하면서도 스루하고 좋은 기억만 남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