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디한번경험했으니 가만히앉아 그로구 감상할게
심야티켓+심야택시비 합치면 대충 부티크가격 나오더라고
걍 지름
근데 과자나 먹을거 챙겨가도될까?
햄버거 먹어도 되나?!!!!첨가봐
아 그리고 중앙구역이 위아래로 한칸씩 떨어져 있던데
정중앙 포기할수없어서 옆자리 앉았단말임
누군지몰라도 정중앙을 포기할수 없었음다( 𓏗_𓏗)
심야티켓+심야택시비 합치면 대충 부티크가격 나오더라고
걍 지름
근데 과자나 먹을거 챙겨가도될까?
햄버거 먹어도 되나?!!!!첨가봐
아 그리고 중앙구역이 위아래로 한칸씩 떨어져 있던데
정중앙 포기할수없어서 옆자리 앉았단말임
누군지몰라도 정중앙을 포기할수 없었음다( 𓏗_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