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봐야직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만보이는날) 앞부분 좀 놓쳤는데 ㅅㅍ해줄 사람?
- 20:00
- 조회 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지방러면 어줍잖게 1시 끝나는거보다 4시 끝나는거 보는게 나을까?
- 20:00
- 조회 4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막차타고 용산가서 포디보고 첫차로 내려오기
- 19:59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스서쿠 기한이 그주 한번씩 뿐인거야?
- 19:58
- 조회 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씨집은 뭐 24시간 근무야???
- 19:58
- 조회 32
- 잡담
-
- 슈퍼걸) 보면서도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 한가지 의문 (ㅅㅍ)
- 19:58
- 조회 22
- 잡담
-
- 프라임석은 자리 선택할 때 빨갛게 표시돼 있어?
- 19:58
- 조회 3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토욜에 심야 풀로 땡기시네
- 19:56
- 조회 31
- 잡담
-
- 영화 4시에 끝나면 용산역열리는 4시30분까지 어디있어?
- 19:55
- 조회 6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25시라는 시간이 너무 웃김
- 19:54
- 조회 6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아맥 기다리는 사이비 분들 계신가요??
- 19:53
- 조회 7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숲 장면 중에 이 부분 최애야
- 19:53
- 조회 19
- 잡담
-
- 영린인데 용포디 프라임석과 일반석이 어떻게 다른거야...?
- 19:53
- 조회 5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한번도 안가봣는데 용아맥에 비해서 어때??
- 19:52
- 조회 5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개부럽다 진짜 우리지역 제발ㅋㅋㅋ
- 19:52
- 조회 7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담주 주말까지 해주려나ㅎ
- 19:50
- 조회 36
- 잡담
-
- 너만보이는날) 아무것도 모르고 갔다왔는데
- 19:50
- 조회 23
- 후기
-
- 슈퍼걸 화면 우중충해서 돌비 잘맞을 듯
- 19:50
- 조회 4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크크....영..아맥....크크...
- 19:50
- 조회 2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손 자꾸 내미는거 왜케 웃김
- 19:49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