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숨어있는 곳 앞에서 애비랑 드로이드가 다른애들이랑 싸우자나그 다른애들이 애기 지키고 있는 애들이야? 아님 현상금 사냥꾼들이야?지금까지 생각없이 보다가 급궁금ㅜㅜㅜㅜㅜ전자든 후자든 애기 너무 불쌍해...ㅠㅠㅠㅠㅠ흐어어어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