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 못 죽이게 계속 말릴때 아 왜 자꾸 말려 ㅠㅠ
애가 복수 좀 한다는데 ㅠㅠ저렇게 살려두면 또 나쁜짓할거아냐 하...
하면서 혼자 고구마 먹었는데
애기가 자리 뜨지마자 이건 우리 크립토 몫 하면서 찌르고
이건 루시 몫 하면서 목따버리는거 너무 사이다야 그냥 싹내려줌
맞지맞지 13살짜리가 사람 죽이는건 좀 그렇지
말리는게 맞지 죽여도 어른이 죽여야지 끄덕끄덕 ㅋㅋ
애가 복수 좀 한다는데 ㅠㅠ저렇게 살려두면 또 나쁜짓할거아냐 하...
하면서 혼자 고구마 먹었는데
애기가 자리 뜨지마자 이건 우리 크립토 몫 하면서 찌르고
이건 루시 몫 하면서 목따버리는거 너무 사이다야 그냥 싹내려줌
맞지맞지 13살짜리가 사람 죽이는건 좀 그렇지
말리는게 맞지 죽여도 어른이 죽여야지 끄덕끄덕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