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없는건 좀... dcu들 이어지는 내용아닌가? 마블처럼 쿠키보는 재미좋아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맥 원하는 덬들 댓 남겨줘
- 20:13
- 조회 14
- 잡담
-
- 최근에 본 영화 3편 다 눈물 줄줄 흘림
- 20:12
- 조회 3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제 하루는 24시간이라 그러면 딘자린이랑 아머러가 디스이즈더웨이 하면서 날 개팰거 같음
- 20:10
- 조회 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조크크 심크크 처음 뜰때는 덬들도 와..좋다..~하면서도 이 깍 깨문 게 느껴졌는데
- 20:09
- 조회 4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지방씨지비도 용산씨지비를 보고
- 20:09
- 조회 37
- 잡담
-
- 슈퍼걸) dc 모르고 슈퍼맨도 잘 몰라서 불호 후기(스포 있음)
- 20:09
- 조회 3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포디 4dx 리액션 이거 봄?
- 20:08
- 조회 59
- 잡담
-
- 마이클) 오늘 막관 하러 왔는데
- 20:08
- 조회 23
- 잡담
-
- 군체) 연상호 감독 이렇게 도플갱어를 무인에 대신보내면 정말 크리스마스까지 무인 돌수있겠다
- 20:08
- 조회 2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지방러들 막차타고 올라와서 첫차타고 가라는 배려 눈물난다
- 20:08
- 조회 3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반딧불 장면 로맨스에서 로맨틱한거로만 보다가 반딧불이랑 싸우는 쑥떡이 보니까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
- 20:05
- 조회 39
- 잡담
-
- 그로구 덕분인가 요즘 영방 다시 뉴비 많아진 기분
- 20:05
- 조회 75
- 잡담
-
- 슈퍼걸 스쿠 남으면 그걸로 또 열어주겠지?
- 20:04
- 조회 35
- 잡담
-
- 스쿠랑 서쿠 말야
- 20:03
- 조회 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ㅇㅇㅎ 영화관 이선좌 첨본다
- 20:03
- 조회 57
- 잡담
-
- 너만보이는날) 앞부분 좀 놓쳤는데 ㅅㅍ해줄 사람?
- 20:00
- 조회 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지방러면 어줍잖게 1시 끝나는거보다 4시 끝나는거 보는게 나을까?
- 20:00
- 조회 8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막차타고 용산가서 포디보고 첫차로 내려오기
- 19:59
- 조회 74
- 잡담
-
- 근데 스서쿠 기한이 그주 한번씩 뿐인거야?
- 19:58
- 조회 4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씨집은 뭐 24시간 근무야???
- 19:58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