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OTT에서 드라마보면 엔크 한두번 보고 그 뒤론 그냥 스킵하는데 만달 시리즈는 무조건 다 봄ㅋㅋ
무명의 더쿠
|
14:23 |
조회 수 108






고란손의 갓갓스코어 + 각 회차의 컨셉아트 구경 하느라 절대 스킵 안하고 끝까지 다 본다ㅋㅋ






고란손의 갓갓스코어 + 각 회차의 컨셉아트 구경 하느라 절대 스킵 안하고 끝까지 다 본다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