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시작으로선 좋았다 재밌어 신선한것도 있고
액션이 좀 개성이 없나 싶은데 존윅같은건 안바라지만근접싸움에 잘하긴하는데 액센트가 없달까 이부분 싸움임 그정도
아직 애니까 모자라게했을수도 약간아쉬운건 깨발랄이 덜했다? 유머도 별로없고 미국틴 그자체 캐릭 걍 어른스런애같고 멋있어
그래도 전체적으로 엔차각 섰다 돌비봐라 얘더라
화면 깨끗한대서 봐 가오갤 처럼 우주씬 대부분임 씨지 티많이남 그래도괜찮았
엔딩엔딩 쿠키는없어 업체로고임
끝에 노래반갑더라 오스트전체가 케팝이면 어땠을까 생각도해봄
아카 겁나얇음 ㅎ 돌비 티저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