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지나가는 아저씨처럼 나옴....되게 기대했는데ㅜㅠㅜ 팀케미 거의 안보여줘서 진짜 당황함...ㅠㅠㅠ슈퍼걸 성장에 집중한거같은데 너무 아쉬움.....ㄹㅇ 슈퍼맨 팀케미 개쩔어서 좋았던건데 홍보는 왜 팀케미있게 홍보해놓고 이런결과를 보여줬는지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지나가는 아저씨처럼 나옴....되게 기대했는데ㅜㅠㅜ 팀케미 거의 안보여줘서 진짜 당황함...ㅠㅠㅠ슈퍼걸 성장에 집중한거같은데 너무 아쉬움.....ㄹㅇ 슈퍼맨 팀케미 개쩔어서 좋았던건데 홍보는 왜 팀케미있게 홍보해놓고 이런결과를 보여줬는지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