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워 스타트렉 시리즈처럼
그런 괴상한 외계인들 많이 나옴
심지어 뭐 먹을걸로도....ㅋㅋㅋ
나는원래 그런것도 잘봐서 상관없긴한데 캐디나 그런걸로 비위상해하는덬들 좀 많은거같아서 판단잘하구가
인간 캐릭터 같은 빌런들도 그냥 보통은 아니고 얼굴에 뭐 많이 달고나와서 환공포증인 덬들은 힘들수도있음
스워 스타트렉 시리즈처럼
그런 괴상한 외계인들 많이 나옴
심지어 뭐 먹을걸로도....ㅋㅋㅋ
나는원래 그런것도 잘봐서 상관없긴한데 캐디나 그런걸로 비위상해하는덬들 좀 많은거같아서 판단잘하구가
인간 캐릭터 같은 빌런들도 그냥 보통은 아니고 얼굴에 뭐 많이 달고나와서 환공포증인 덬들은 힘들수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