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ㅠㅠㅠㅠㅠ이래서 내가 네페로 결제하려해서 도태된거엮구나 십년묵은 체증이 추루룰 내려가네...하 빵티플 더줘ㅠㅠㅠㅠㅠㅠ
잡담 와 기프트카드 쓰라던 덬들 고마워....ㅅㅂ 다들 깊카쓰나보네 그동안 나갔던 속도 생각하면
16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ㅜㅠㅠㅠㅠㅠ이래서 내가 네페로 결제하려해서 도태된거엮구나 십년묵은 체증이 추루룰 내려가네...하 빵티플 더줘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