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후세계나 죽은 사람 잘 보여주는 거..나도 사랑하는 사람을 먼저 보내서...산 사람들의 자기위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ㅜㅜ우리 엄마도 저렇게 예쁜 집에서행복하게 살고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을 했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