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본것: 가정사의 아픔을 극복중인 비행청소년의 성장기물론 재밌었는데 기대했던게 아니라 좀 당황하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로보 좀 시원하게 활약할줄 알았는데 약간 입으로 싸우는 타입처럼 나와서 아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