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나오고 3년 후에 시즌3이 나왔다고 하던데
드라마 한창 잘될때 연이어 나와야 하는데 오래 걸린 이유가 궁금해서
중요한 서사를 스핀오프에서 풀어버린 것도
시즌3 내용때문에 1, 2에 비해 반응이 안좋았던 것도
시즌4 대신에 나온 영화도 텀이 너무 길었는지 성적이 잘 안나오는 것도
전부 다 아쉽다
영화 덕분에 입덕한거라 찍어준게 고맙긴 하지만..
영화 성적이 아쉽더라도 시즌4는 나오겠지? 오래오래 보고싶다 ㅜㅜ
시즌2 나오고 3년 후에 시즌3이 나왔다고 하던데
드라마 한창 잘될때 연이어 나와야 하는데 오래 걸린 이유가 궁금해서
중요한 서사를 스핀오프에서 풀어버린 것도
시즌3 내용때문에 1, 2에 비해 반응이 안좋았던 것도
시즌4 대신에 나온 영화도 텀이 너무 길었는지 성적이 잘 안나오는 것도
전부 다 아쉽다
영화 덕분에 입덕한거라 찍어준게 고맙긴 하지만..
영화 성적이 아쉽더라도 시즌4는 나오겠지? 오래오래 보고싶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