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편 나오면 슈퍼맨이랑 걍 계속 아웅다웅하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둘이 찐 사촌같고 슈퍼걸 깝죽대고 슈퍼맨이 이마짚는게 너무 좋음...ㅠㅠㅠ사실 슈퍼맨 1펀 마무리때 나온 슈퍼걸이 너무 느좋이라 그런거 기대하고 갔는데 그런면보다는 좀 갈등하고? 그러는 분위기로 가서 아쉬움 서사가 그럴수밖에 없긴한디....
2편 나오면 슈퍼맨이랑 걍 계속 아웅다웅하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둘이 찐 사촌같고 슈퍼걸 깝죽대고 슈퍼맨이 이마짚는게 너무 좋음...ㅠㅠㅠ사실 슈퍼맨 1펀 마무리때 나온 슈퍼걸이 너무 느좋이라 그런거 기대하고 갔는데 그런면보다는 좀 갈등하고? 그러는 분위기로 가서 아쉬움 서사가 그럴수밖에 없긴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