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모토 유지 작가 좋아해서 작품 다 보는편인데
꽃다발같은 사랑을 했다는 로맨스 영화라서
괴물은 내가 생각하기에 엄마가 보시기에는 좀 어려운 작품 같았고
첫번째 키스는 같이 재밌게 봤어!!
영화 스포보는걸 싫어해서 스포 안 보는 중인데..
짝사랑 세계도 엄마랑 보기 괜찮은 영화일까?
한장은 예매 한장은 취켓 노려서 가려고해!!
취켓 하는 덬들 모두 파이팅!
사카모토 유지 작가 좋아해서 작품 다 보는편인데
꽃다발같은 사랑을 했다는 로맨스 영화라서
괴물은 내가 생각하기에 엄마가 보시기에는 좀 어려운 작품 같았고
첫번째 키스는 같이 재밌게 봤어!!
영화 스포보는걸 싫어해서 스포 안 보는 중인데..
짝사랑 세계도 엄마랑 보기 괜찮은 영화일까?
한장은 예매 한장은 취켓 노려서 가려고해!!
취켓 하는 덬들 모두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