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방덬들 이사하고 싶은 동네 얘기하면 압도적으로 용산이 거론되는데
용아맥 용포디 좋긴 한데 일반관, 독립영화관을 더 다니는 나한테는 홍대가 진짜 미쳤다
3사 다 있고 시네큐 신도림이랑 용산도 가깝고
라이카 인디스페이스 상상마당 필름포럼 모모
에무 씨네큐브도 어느정도 거리 되잖아
거기에 영자원까지 ㅠㅠ
진짜 홍대 신촌 근처 사는 영덬질은 무슨 삶일까
용아맥 용포디 좋긴 한데 일반관, 독립영화관을 더 다니는 나한테는 홍대가 진짜 미쳤다
3사 다 있고 시네큐 신도림이랑 용산도 가깝고
라이카 인디스페이스 상상마당 필름포럼 모모
에무 씨네큐브도 어느정도 거리 되잖아
거기에 영자원까지 ㅠㅠ
진짜 홍대 신촌 근처 사는 영덬질은 무슨 삶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