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구 보고 두 앱 다 설치했는데
디플은 영상 저장하는 건 그렇게 오래 걸리면서 화질은 왜 그 모양이야
거기다가 시청기록 업데이트도 안 되고 걸리적거려 ^^
cgv는 예매창 오류 너무 많다 정말💚
왜 앱을 껐다 켜도 예매 상황창이 그대로지
만달로구 보고 두 앱 다 설치했는데
디플은 영상 저장하는 건 그렇게 오래 걸리면서 화질은 왜 그 모양이야
거기다가 시청기록 업데이트도 안 되고 걸리적거려 ^^
cgv는 예매창 오류 너무 많다 정말💚
왜 앱을 껐다 켜도 예매 상황창이 그대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