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끼택으로 교환할덬있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슈퍼걸 싸다구로 예매하고 보니까 광음관이네
- 23:52
- 조회 9
- 잡담
-
- 요새 느끼는게 홍대 진짜 좋은 동네다
- 23:51
- 조회 2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자기도 쪼끄만주제에 귀여워하는 표정이 너무웃겨..
- 23:51
- 조회 12
- 잡담
-
- 슈퍼걸 돌비로 안봐도 괜찮겠지...?
- 23:50
- 조회 11
- 잡담
-
- 나는 요새 마지막 타임 영화 보는게 좋더라
- 23:50
- 조회 1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너네 그로구 밸런스게임 봤어????
- 23:43
- 조회 6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28년 하반기이 드라마 즌4 나오고 29년에 영화2나오고
- 23:39
- 조회 4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애기 넘 빨리 컸어ㅠㅠㅠ
- 23:36
- 조회 7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8월에 스타워즈데이? 그날 꼭 시즌4 발표 났으면 좋겠다
- 23:34
- 조회 7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일단 애비 스케줄부터 먼저 찜꽁해봐
- 23:33
- 조회 4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우리 집 네바로존
- 23:32
- 조회 11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To. 찬욱팍
- 23:31
- 조회 93
- 잡담
-
- 너바나더밴드랑 파리택배어쩌구 정부쿠로 천원에 예매했오
- 23:31
- 조회 9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가 사라졌다!
- 23:30
- 조회 105
- 잡담
-
- 에무시네마 처음 가보는데 1관이 나아 2관이 나아??
- 23:30
- 조회 20
- 잡담
-
- 나 내년에 승급 못하려나?
- 23:29
- 조회 9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박차눅씨 촬영일정 조율이 안된다면 내한행사 할때 애기도 같이 데려오는걸로 합의를 봅시다
- 23:27
- 조회 89
- 잡담
-
- 얘들아 개쫄보덬 내일 조조로 눈동자 보고올게
- 23:27
- 조회 3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이름 자린인것만 생각하면 자꾸 애비에게 고비가 오면.. 자린고비.. ㅇㅈㄹ 하게 됨
- 23:26
- 조회 54
- 잡담
-
- 슈퍼걸 티저포스터 금방 소진될까?
- 23:26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