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랑해 준 덬들 고마워! 찐 그로구랑 안닮아서 별 생각 없었는데 후기가 자꾸 올라와서 홀린듯이 질렀거든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슈퍼걸) 크립토 상영은 순삭이네ㅋㅋㅋㅋ
- 23:01
- 조회 3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 원래 키도 작은데
- 23:01
- 조회 6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이장면 시즌 어느정도 진행 된 다음에 나온 씬인줄 알았는데
- 22:59
- 조회 4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애기 시계 콜라보 나왔던 건 봤어?
- 22:57
- 조회 84
- 잡담
-
- 아 우리지역 슈퍼걸 컬쳐데이 시간 좀 너무한디...
- 22:55
- 조회 66
- 잡담
-
- 롯시 무인 현장취소 예매번호
- 22:54
- 조회 56
- 잡담
-
- 나 씨집 이벤트 페이지 순서가 진짜 이해안가는게 왜 시간순이 아닐까
- 22:54
- 조회 40
- 잡담
-
- 짝사랑 세계 빵티플 취켓 힘들어?
- 22:53
- 조회 51
- 잡담
-
- cgv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도 티켓 5% 적립 맞을까?ㅜ
- 22:53
- 조회 26
- 잡담
-
- 영화관에서도 팬미팅을 하네
- 22:51
- 조회 146
- 잡담
-
- 슈퍼걸) 아 돌비 두번째 타임 잡아놔서 쪼끔 불안한데 ㅜㅋㅋㅋ
- 22:50
- 조회 25
- 잡담
-
- 아침에 슈퍼걸 돌비 보고 짝사랑 세계 넘어가는 시간표 짜기어렵네
- 22:48
- 조회 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너네 애비 머리 다쳐서 피난거 알고있었어??
- 22:47
- 조회 112
- 잡담
-
- 모아나 미국보다 우리가 더 일찍 개봉하는거였어??
- 22:47
- 조회 42
- 잡담
-
- 슈퍼걸) 보고 슈퍼걸에 흥미가 생겼다면 코믹스 우먼 오브 투모로우 꼭 봐줘
- 22:47
- 조회 41
- 잡담
-
- 지난주 눈동자 서쿠 옮기기 성공
- 22:47
- 조회 4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디플의 가장 큰 문제점은 화질
- 22:46
- 조회 84
- 잡담
-
- 디플 저장은 그냥 리스트업만 되는거야?
- 22:46
- 조회 3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ㄹㅇ 시즌3에서 천천히 보바펫 내용 풀었으면 좋았을듯
- 22:45
- 조회 4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자린 최애들 이거 신고 다닐 수 있어?
- 22:45
- 조회 1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