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대관해서 팬미팅 하는구나 신기하다 ㅋㅋㅋㅋ 요즘 팬미팅용 공연장 대관하기 힘들어서 영화관을 대관한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6️⃣0️⃣6️⃣2️⃣4️⃣ 수요일 실시간 예매율 순위 ~ 토이스토리5 6.6 / 눈동자 , 슈퍼걸 4.1 / 와일드씽 1.7 / 군체 1.4 예매👀🦅🍬
- 00:05
- 조회 11
- 스퀘어
-
- 슈퍼걸) ❤️드디어 오늘💙
- 00:04
- 조회 24
- 잡담
-
- 토스 포인트가 날 살렸다.....
- 00:03
- 조회 41
- 잡담
-
- 2️⃣6️⃣0️⃣6️⃣2️⃣3️⃣ 화요일 박스오피스 좌판/좌점 ~ 토이스토리5 99.1 / 군체 557.6 / 와일드씽 113.4 / 백룸 110.8 ㅊㅋ🍬🦅👀
- 00:01
- 조회 46
- 스퀘어
-
-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드라마 보는중인데 소소하게 깔리는 애기 옹알이가 너무 귀여워
- 06-23
- 조회 58
- 잡담
-
- 슈퍼걸 싸다구로 예매하고 보니까 광음관이네
- 06-23
- 조회 101
- 잡담
-
- 요새 느끼는게 홍대 진짜 좋은 동네다
- 06-23
- 조회 11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자기도 쪼끄만주제에 귀여워하는 표정이 너무웃겨..
- 06-23
- 조회 75
- 잡담
-
- 슈퍼걸 돌비로 안봐도 괜찮겠지...?
- 06-23
- 조회 42
- 잡담
-
- 나는 요새 마지막 타임 영화 보는게 좋더라
- 06-23
- 조회 4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너네 그로구 밸런스게임 봤어????
- 06-23
- 조회 10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28년 하반기이 드라마 즌4 나오고 29년에 영화2나오고
- 06-23
- 조회 7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애기 넘 빨리 컸어ㅠㅠㅠ
- 06-23
- 조회 10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8월에 스타워즈데이? 그날 꼭 시즌4 발표 났으면 좋겠다
- 06-23
- 조회 10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일단 애비 스케줄부터 먼저 찜꽁해봐
- 06-23
- 조회 6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우리 집 네바로존
- 06-23
- 조회 15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To. 찬욱팍
- 06-23
- 조회 119
- 잡담
-
- 너바나더밴드랑 파리택배어쩌구 정부쿠로 천원에 예매했오
- 06-23
- 조회 12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가 사라졌다!
- 06-23
- 조회 136
- 잡담
-
- 에무시네마 처음 가보는데 1관이 나아 2관이 나아??
- 06-23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