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영화(비긴어게인) 6시부터 7시 54분까지
다음에 바로 볼 영화(해피엔드)가 7시 40분 영화야 광고 있어서 50분 시작일거같긴한데 엔크 다 안 보고 넘어오면 괜찮을까... 하 그냥 주말에 따로 보러갈까... 해피엔드랑 비긴어게인임ㅋㅋㅋㅋ 둘다 첫눈이야
다음에 바로 볼 영화(해피엔드)가 7시 40분 영화야 광고 있어서 50분 시작일거같긴한데 엔크 다 안 보고 넘어오면 괜찮을까... 하 그냥 주말에 따로 보러갈까... 해피엔드랑 비긴어게인임ㅋㅋㅋㅋ 둘다 첫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