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봐서 너무 재밌게 봄난 디즈니 보다 픽사취향이라서 내가 ㅋㅋ 또 본다면 특전 받을꼄더빙 보고 싶다 근데 평일엔 더빙을 안하네 ;;;내일은 드디어 짝사랑 세계 보러간다 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