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상영 특전 어쩌고 보고도 그냥 들어갔는데 나와서 개당황함...직원분이 몰랐을거같다고 챙겨주긴했는데(오티라 그런지 나말고도 더 있었음) 진짜 어떻게 19시가 마지막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짝사랑세계 오티 목요일까지는 있겠지..
- 23:14
- 조회 8
- 잡담
-
- 토이스토리5) 토이스토리 덬들 이번 특전 뭐받았어? 낼 뭐받을거야?
- 23:14
- 조회 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거 겁나 멋있다
- 23:13
- 조회 51
- 잡담
-
- 엥 와 짝사랑세계 4천플 1트 성공함ㅋㅋㅋ
- 23:13
- 조회 1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머러가 딘 그로구 라고 말하기 전에 사람들 당연히 그로구 자린 했다는거 왜케 웃김
- 23:13
- 조회 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소금바 촬영 스틸컷인데
- 23:13
- 조회 38
- 잡담
-
- 뒷북 미안한데 씨집 쿠폰 바뀐거
- 23:11
- 조회 43
- 잡담
-
- 빵티플 아이폰보다 갤럭시가 훨씬 쉬워?
- 23:10
- 조회 3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냥 이런 짤 보면 개처웃게 되는데 어떻게 참음
- 23:09
- 조회 63
- 잡담
-
- 영방도파민도 궁금한데 슈퍼걸도 넘궁금해서
- 23:07
- 조회 2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어벤져스 같은 팀업무비 준비중이라고..? 씁....
- 23:07
- 조회 58
- 잡담
-
- 넷플에 올라온 이전 미쟝센 작품들 오늘까지라길래 급하게 도장깨기하는중
- 23:06
- 조회 24
- 잡담
-
- 슈퍼걸) 크립토 상영은 순삭이네ㅋㅋㅋㅋ
- 23:01
- 조회 6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 원래 키도 작은데
- 23:01
- 조회 1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이장면 시즌 어느정도 진행 된 다음에 나온 씬인줄 알았는데
- 22:59
- 조회 7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애기 시계 콜라보 나왔던 건 봤어?
- 22:57
- 조회 118
- 잡담
-
- 아 우리지역 슈퍼걸 컬쳐데이 시간 좀 너무한디...
- 22:55
- 조회 95
- 잡담
-
- 롯시 무인 현장취소 예매번호
- 22:54
- 조회 63
- 잡담
-
- 나 씨집 이벤트 페이지 순서가 진짜 이해안가는게 왜 시간순이 아닐까
- 22:54
- 조회 62
- 잡담
-
- 짝사랑 세계 빵티플 취켓 힘들어?
- 22:53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