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설산씬에서 빌런이 외부정보통으로 미니카 출동시켰는데 그거 다 폭파(?)시키고 타이어 쪼르르 굴러오니까 스윽 해서 피하는거
2. 샤키리에서 로타 도망가니까 바로 유모차 뿅 들어가서 뿅뿅뿅 조작하고 슝 쫓아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좋임
1. 설산씬에서 빌런이 외부정보통으로 미니카 출동시켰는데 그거 다 폭파(?)시키고 타이어 쪼르르 굴러오니까 스윽 해서 피하는거
2. 샤키리에서 로타 도망가니까 바로 유모차 뿅 들어가서 뿅뿅뿅 조작하고 슝 쫓아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좋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