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문날이라 사람 많을 것 같아서 목요일로 일부러 한 거거든... 글구 원래 사람들 리뷰 참고 많이 하는 편이라 개봉주에 영화 보는 것도 드문일근데 우리 동네는 내일 하루종일 비온다길래목요일날 예매하길 잘했다고 다시 만족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