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볼때마다 빡칠줄 알았는데 약간 현생에 집중하라는 계시같고 ㄹㅇ 덤덤해짐 이걸 노린건가 ㅅㅂㅋㅋㅋㅋ 개쓰레기 씨지비
잡담 와근데 서쿠 이틀 다 떠나보내니까 그냥 앞으로 없는 이벤트다 하고 생각하고 넘겨도 될거같음
6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볼때마다 빡칠줄 알았는데 약간 현생에 집중하라는 계시같고 ㄹㅇ 덤덤해짐 이걸 노린건가 ㅅㅂㅋㅋㅋㅋ 개쓰레기 씨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