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빠듯하게 6:30분 영화를 보러가게 됨
6:30분 영화
6:20분 영화관 도착
10분 광고시간 있으니 스낵을 먼저 주문한다
기다리는 동안 영화를 예매한다
가 목표였는데 스낵까진 계획대로 됨
근데 영화 예매할 때 관람권 등록 삐끗하면서 다시 예매하다보니 예매시간 지나서 예매 안됨ㅋ..
그래서 결국 다음회차 예매하고.. 밖에서 스낵 먹는다..
영화 볼때 뭐먹냐..ㅠ
약간 빠듯하게 6:30분 영화를 보러가게 됨
6:30분 영화
6:20분 영화관 도착
10분 광고시간 있으니 스낵을 먼저 주문한다
기다리는 동안 영화를 예매한다
가 목표였는데 스낵까진 계획대로 됨
근데 영화 예매할 때 관람권 등록 삐끗하면서 다시 예매하다보니 예매시간 지나서 예매 안됨ㅋ..
그래서 결국 다음회차 예매하고.. 밖에서 스낵 먹는다..
영화 볼때 뭐먹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