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과몰입 ㅈㄴ심해서 파프홈 nn차 찍었는데 노웨홈은 개스트레스받아서 2번인가보고 존나 처울고서 안봤단말임.... 근데 그래도 몇년 지났다고 그 썩은 원룸보다 괜찮은데로 이사갔네 싶어서 존나 안심되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