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나 시즌1 초반 딘자린 진짜 생각이없어서 말수도없는 사람st로 존나 조용해서...난 그 조용한 분위기까지 극호라 처돌아서 달린거긴한데 생각보다 여기 지루해하는 사람들 꽤 되더라고 이제껏 영업해보면..근데 먼저 영화로 딘부자의맛 알게되면 초반 정적인 구간들도 서사의시작이구나 하면서 큰 불호없이 잘 보더라
특히나 시즌1 초반 딘자린 진짜 생각이없어서 말수도없는 사람st로 존나 조용해서...난 그 조용한 분위기까지 극호라 처돌아서 달린거긴한데 생각보다 여기 지루해하는 사람들 꽤 되더라고 이제껏 영업해보면..근데 먼저 영화로 딘부자의맛 알게되면 초반 정적인 구간들도 서사의시작이구나 하면서 큰 불호없이 잘 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