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몇열 추천해...? 관이 작아보이는데 앞열가야하나ㅠㅠ 지금 f열 예매했는데 고민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시 행사 보니까 믿을 구석은 롯시뿐이네ㅠㅠㅠ
- 18:07
- 조회 7
- 잡담
-
- CGV <와인드업: 더 무비> 오픈채팅 상영회 (포스터 2종 증정)
- 18:07
- 조회 10
- 스퀘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애기 흙집짓는게 왜 맘이 저렸냐면
- 18:07
- 조회 1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알못인데 그로구랑 요다쌤이랑 만나는거 한번쯤은 보고싶음
- 18:05
- 조회 2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는 시스안될거같아서 오히려 상상하게됨
- 18:05
- 조회 2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자린 용아맥에 묶어놓고 강제 조크크심크크만들어서 영원히 관람하게 만들고싶다
- 18:02
- 조회 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오늘 간식은 끝이다 내일 먹도록
- 18:00
- 조회 6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요다쌤도 그렇고 우리애도 그렇고 그 종족은 대충 포스를 갖고? 태어난? 쓰기좋은 상태? 그런거 맞지?
- 17:57
- 조회 72
- 잡담
-
- 오랜만에 메박가서 덥카 먹었더니
- 17:57
- 조회 70
- 잡담
-
- 롯데시네마 수박주스 + 초코팝콘L 반값쿠폰 선착순 이벤트 (6/24, 10시)
- 17:56
- 조회 58
- 스퀘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스워 잘모르는데 시퀄 사람들이 왜 싫어하는지는 이해가더라
- 17:56
- 조회 8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친부모님 살아계셔도 이미 그로구한텐
- 17:56
- 조회 63
- 잡담
-
- 메박 포카랑 씨집 포카랑 퀄 차이 많이나?
- 17:55
- 조회 45
- 잡담
-
- 마이클) 애기마이클이 폭 안을때
- 17:54
- 조회 2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는 나중에 늙은 딘자린이 그로구를 친부모님에게 데려다주는 엔딩을 상상했는데
- 17:53
- 조회 6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손가락도 세개밖에없으면서 아빠 숨겨준다고 밤새 집을 지었어 애가...ㅠㅠㅠ
- 17:52
- 조회 7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압바 먹이고 나서 자기 먹는거 진짜 효자야
- 17:52
- 조회 55
- 잡담
-
- 늦을거같은데 토이스토리 앞에 중요해? ㅅㅍ
- 17:51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 자린에게는 강한 캐릭터들에게 흔히 있는 그 '자의식'이나 '프라이드'라는 무거운 족쇄가 정말로 존재하지 않는 거야
- 17:50
- 조회 8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ㅅㅈㅎ 난 드라마가 더 재밌는데 영업하긴 영화가 더 좋음
- 17:50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