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더 심했다고 앎
다리미 부지깽이 등 도구도 다양하게 쳐맞았다며
그외 진상짓도 대충 아는것도 많긴한데
근데 요즘 관객들 부정적인 내러티브를 싫어해서
진짜 사실대로 나오면 피곤하다고 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로 영화가 대박 나진 않았을거 같아
적당히 사실 보다 축소한 지금이 나았어
나는 웹소를 주로 봐서
그 난리 났는데 결국 잭슨스 투어 하는거잖아
이게 웹소라면 이부분에서 독자 무더기 하차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주인공이 고구마라 하차합니다 뚱댓 달리고;;;;
무조건 저부분은 3연참 가야한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