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8 끝났을때 덕후들 반응 봤는데
딘자린VS보카탄
왕권을 둘러싼 기싸움
본인은 생각 없는데 어쩔 수 없이 정치에 연루되는 딘자린
다크세이버 다루는 개간지 딘자린
보카탄과 결투 후 다크세이버를 넘겨주는 딘자린 이런걸 상상하더라고
즌3랑 스케일 다를 것도 없음 정치적인 면모론 이 궁예들이 더 정치적임
근데 걍 즌3는... 뭔가 납득 안가는 주인공 너프와 애매한 개연성 이런게 합쳐져서 불호가 큰 거같음 그래서 난 스케일 커도 애비애기 분량+딘자린 먼치킨으로 만들어주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