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게 단순 진짜 순수재미를 따지기엔 솔직히 좀 부족한거 인정ㅋㅋㅋㅋㅋ초중반은 나도 좀 지루하게봤어
근데 일단 어떻게 이렇게 30년된 시리즈를 시대에 맞게 스토리를 만들어내지??해서 감탄하면서 봄......
그리고 마음이 너무 따땃하고ㅠㅠㅠㅠ후반 갈수록 좀 울컥하더라 전 시리즈들도 너무 재밌게봤어서 그런가
근데 일단 어떻게 이렇게 30년된 시리즈를 시대에 맞게 스토리를 만들어내지??해서 감탄하면서 봄......
그리고 마음이 너무 따땃하고ㅠㅠㅠㅠ후반 갈수록 좀 울컥하더라 전 시리즈들도 너무 재밌게봤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