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쓰러질때까지 ㅈㄴ꼬질꼬질했는데 그로구가 약먹이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설때 베스카에서 광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정신 차린 후에 자기 품에서 세상모르게 자고있는 애기보고 상황파악하고 울컥해서 한참 바라보고 있다가 애기 자는거 안깨게 조명도 꺼주고 조심히 나와서 애기가 만든 흙움집 또 한참 바라보다가 계곡 가서 씼으면서 감정정리 생각정리 다 하고 베스카 광내고 무기 주우러 다니다가 마지막 총 주울때 애기 깬거 발견한듯 아무튼 이게 맞다
상상할 수 있으니까 좋긴 한데 그래도 영상물로 내 앞에 있었으면 좋겠으니까 삭제씬 비하인드로 줘야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