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는 이별은 누구에게나 온단다 < 이걸 애기가 못 받아들였다기 보단
무명의 더쿠
|
14:07 |
조회 수 266
이미 ㅈㄴ 잃어봐서(오더66샤갈!) 반 체념으로 제대로 울지도 못하고 애비 옆구리에 들어가서 잠든게 아닐까 생각..
어느쪽이든 ㅈㄴ 가슴 찢어지는 장면이긴 하지만..n차해도 n번 눈물남 쌰갈 ㅠ
어느쪽이든 ㅈㄴ 가슴 찢어지는 장면이긴 하지만..n차해도 n번 눈물남 쌰갈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