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식 잘 안 먹는 편이라 포인트 쫌쫌따리 생기면 팝콘 포장해서 가족들 줬는데 통찡어 맛있대서 남은 금액권 털어서 사먹어봄 ㅎㅎ 매콤하고 진짜 맛있당... 완전 맥주안주네 아쉬워ㅠㅠㅠ
잡담 통찡어 처음 먹어봐
27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간식 잘 안 먹는 편이라 포인트 쫌쫌따리 생기면 팝콘 포장해서 가족들 줬는데 통찡어 맛있대서 남은 금액권 털어서 사먹어봄 ㅎㅎ 매콤하고 진짜 맛있당... 완전 맥주안주네 아쉬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