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쉽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그 스타워즈 1-6 요약인가 그거 한번 보고 나니까 대충 돌아가는 판세는 다 알겠어서
- 16:07
- 조회 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8월인가 스타워즈 발표회?이런거 한다는거 같던데
- 16:06
- 조회 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클론전쟁? 이런 거 알려면 드라마 봐야되는거니?
- 16:06
- 조회 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만달로리안이랑 클론전쟁이랑 엮이는건 좋은데 클론전쟁을 필로니가 만들어서 걱정임
- 16:05
- 조회 24
- 잡담
-
- 토이스토리5 돌비포 받을까 말까 영원히 고민중
- 16:05
- 조회 8
- 잡담
-
- 우리엄마는 내가 보여주는 영화가 다 공짜인줄알아(웃기다는거
- 16:04
- 조회 33
- 잡담
-
- 서쿠 수량남앗고 잘 받앗는데 뭐야 안 뜨네
- 16:04
- 조회 47
- 잡담
-
- 토이스토리5) 아 울었네 줄줄짜면서 나옴ㅋㅋ
- 16:03
- 조회 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우리 영화로 스타워즈 세계(?) 알게되서 좋아ㅠㅠ
- 16:02
- 조회 3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직장인 입장에서 새벽에 영화보러가기 쉽지 않아
- 16:02
- 조회 3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마도 계속 덕질하려면 스타워즈 세계관 공부해야겠지?
- 16:00
- 조회 38
- 잡담
-
- 스타워즈가 영미권에서만 흥하는 스토리였나?
- 15:59
- 조회 89
- 잡담
-
- 서쿠 다운 받았다가 예매 못하고 소진되면 어떻게 됨?
- 15:59
- 조회 90
- 잡담
-
- ㅇㅇㅎ 젭티 예능 일부 중단했네
- 15:58
- 조회 78
- 잡담
-
- 메박 토이스토리 키링 사고싶었는데 계속 미루고미루다 벌받음
- 15:58
- 조회 34
- 잡담
-
- 해피엔드) 포스터 증정 글에 있는 포스터 주차 나눠서 줄까?
- 15:57
- 조회 13
- 잡담
-
- 메박 알람 진짜 오랜만에 온것같은데 아닐수도..
- 15:54
- 조회 6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좀 이르지만 2027 달력 나오나보다
- 15:54
- 조회 10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솔직히 영화 성적 당연히 좋으면 더 좋겠지만...난 아무리 스타워즈라도 넘 기대했다 생각함ㅋㅋㅋ
- 15:53
- 조회 9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달로어인인데 만달로리안으로 부르는거
- 15:53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