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 쓰고 보러 갈테니까 조조를 열어달라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레아공주랑 루크 다 죽었어?
- 17:20
- 조회 20
- 잡담
-
- 나 깡통남 좋아하네
- 17:19
- 조회 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너네 참 말 많다(p)
- 17:19
- 조회 1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를 얻으면 그로구가 따라오는 1+1 이벤트
- 17:18
- 조회 3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 진짜 딱 한번만 더 보고싶은데 현실적으로 불가능해서 너무 슬프다
- 17:18
- 조회 10
- 잡담
-
- [단독] 고민시, 영화 '살기 좋은 집' 女주인공 캐스팅..황정민과 첫 호흡
- 17:18
- 조회 25
- 스퀘어
-
- 와일드씽 3주차 주말각이야?
- 17:18
- 조회 2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난 반대로 애비랑 만달로리안들한테는 막 큰 관심이 안 감 ㅋㅋㅠ
- 17:17
- 조회 4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현실적으로 시즌4 소식 내년에 주려나
- 17:17
- 조회 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카라듄 배우 껍데기가 너무 카라듄이었는데
- 17:16
- 조회 4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시리즈는 애비 목소리가 킥임
- 17:16
- 조회 3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시즌3로 개큰실망하고 떠날뻔했는데
- 17:16
- 조회 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번주 주말에 제발 우리지역 아맥좀
- 17:15
- 조회 1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시부야 팝업엔 존 파브로 사인도 있나보네
- 17:15
- 조회 44
- 잡담
-
- ㅇㅇㅎ 멍청해서 대중교통 환승 못했어 하
- 17:14
- 조회 5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설산씬 포디로 보면 ㄹㅇ 같이 AT 탄거 같음
- 17:14
- 조회 3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카라듄 배우 변호사비를 일론머스크가 대줬다는 게 정말 놀랍다(N)
- 17:14
- 조회 4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다이소가 애기애비랑 콜라보 제품주면 좋겠다
- 17:14
- 조회 4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소신발언 애기보다 애비가 더 취향임
- 17:12
- 조회 8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조조 줘.
- 17:11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