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랑 그로구 쿨쿨 할때 나도 같이 눈 감을뻔ㅋㅋ
솔직히 올까말까 하다 왔는데 카운트다운에 꽉찬 그로구 보고 바로 웃음터짐 크게 보니까 너무 좋다💚 그리고 덬들이 말한거 맨날 하나씩 놓쳤는데 드디어 다 봤어 됐다 됐어!! 이제 시즌4나 다음 영화 나온다는 말만 들으면 될거같아
로타랑 그로구 쿨쿨 할때 나도 같이 눈 감을뻔ㅋㅋ
솔직히 올까말까 하다 왔는데 카운트다운에 꽉찬 그로구 보고 바로 웃음터짐 크게 보니까 너무 좋다💚 그리고 덬들이 말한거 맨날 하나씩 놓쳤는데 드디어 다 봤어 됐다 됐어!! 이제 시즌4나 다음 영화 나온다는 말만 들으면 될거같아